일상을담다

웰스 정수기 비데 A/S 고객센터 총 정리 본문

알아가다/생활 관련 정보

웰스 정수기 비데 A/S 고객센터 총 정리

일담이 2024. 6. 27. 08:16
반응형

웰스 정수기 비데 A/S 고객센터 총 정리

웰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운영시간

전화번호 : 1588 - 4113

팩스(FAX) : 02 -3408 - 5250

 

운영시간

월요일 ~ 토요일 : 09:00 ~ 18:00

일요일 / 공휴일 : 09: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에도 고객센터 운영됨)

 

웰스 제품 A/S 신청 방법

웰스 제품을 이용하는 도중 발생하는 고장 및 성능저하에 대한 A/S 접수는

고객센터(1588 - 4113)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문 A/S를 신청할 수 있는 제품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웰스팜입니다.

 

웰스 제품 이사 또는 재설치 비용

제품 종류 유형 위치 이동 분리 재설치
정수기 / 비데 / 연수기/
청정기
렌탈 20,000원 25,000원 35,000원
렌탈 외 30,000원 35,000원 55,000원
더원 정수기 렌탈 20,000원 40,000원 70,000원(타공O)
60,000원(타공X)
렌탈 외 30,000원 60,000원 110,000원(타공O)
100,000원(타공X)
홈복원 150,000원
전자레인지 일반 - 30,000원 50,000원
전기공사 40,000원
타공 100,000원
안마의자 일반 100,000원 60,000원 100,000원

 

제품 종류 유형 위치 이동 분리 재설치
매트리스 일반 20,000원 10,000원 10,000원
특별(전동) 30,000원 20,000원 20,000원
프레임 일반 50,000원 25,000원 35,000원
특별(전동) 50,000원 30,000원 40,000원
외부제품 냉장고 / 커피머신 등 - 30,000원 30,000원

 

웰스 A/S 자주하는 질문

정수기 / 얼음정수기

Q. 온수 첫 잔이 미지근한데 고장인가요?

A. TT정수기는 직수형 정수기로, 순간가열 방식을 통해 온수를 출수하고 있습니다.

**출수 후 1~2초안에 설정온도의 온도가 출수됩니다.


Q. 온수가 나오지 않습니다.

A. 정전이나 제품의 이동 등의 이유로 전원이 차단될 경우,

온수의 초기화를 실행해야 다시 온수가 출수됩니다.

 

[모델명 : P37 / WK670 / WL672]

1. 온수버튼과 출수버튼을 동시에 2초이상 눌러 온수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2. 약 40 ~ 60초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부저음과 함께 출수가 됩니다.

3. 온수 LED와 출수 LED가 깜빡이며 온수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PK3]

1. 전원이 다시 들어오면, 온수 초기화 버튼이 깜빡입니다.

2. 온수 초기화 버튼을 누르면 물이 나오며 온수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3. 약 1분간 진행되며, 온수 초기화가 완료되면, LED 버튼이 꺼지고 보이지 않습니다.

 

[P67]

1. 전원이 다시 들어오면 자동으로 온수 초기화가 표시됩니다.

2. 출수 버튼을 누르면 온수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3. 약 2분간 진행되며, 중간에 출수버튼을 누를 경우 온수 초기화가 중지됩니다.


Q. 냉수가 시원하지 않아요

A1. 냉수 스위치가 ON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A2. LED 또는 냉수 표시 램프가 깜박인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A3. 많은 양의 냉수를 출수한 후에는 1시간정도의 재냉각 시간이 필요합니다.


Q. 얼음 잠금 LED가 깜빡입니다.

A. 오랫동안 얼음을 사용하지 않거나 얼음이 녹은 경우,

얼음이 뭉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LED가 깜빡입니다.

 

[해결방법]

1. 얼음 토출 버튼을 약 5초간 눌러 얼음을 추출해주세요.

2. 전원 코드를 분리합니다.

3. 제품의 전면 LED가 꺼진 후 전원을 다시 연결합니다.

4. 약 15분간의 시스템 초기화가 진행된 후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얼음이 안나옵니다.

A1. 얼음 잠금 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얼음 기능 ON/OFF/, 얼음 크기, 얼음 토출 버튼이 선택되지 않으며, 얼음 관련버튼을

선택하면 LED가 3회 깜빡이며 알림음이 발생합니다.

- 얼음 잠금 버튼을 3초이상 눌러주면 설정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A2. 제품의 전원이 꺼졌다가 다시 켜진 경우 약 3시간 ~ 5시간 후 얼음이 만들어집니다.

A3. 얼음 토출은 최소 5초 / 최대 25초정도까지 소요되며, 버튼을 길게 누른 후 기다리시면 됩니다.


비데

Q. 리모컨 페어링은 어떻게 하나요?

A. [BP750 / BP550 모델]

- 비상 조작부의 [세정], [전원] 버튼을 동시에 3초이상 눌러 페어링 모드로 진입

- 페어링 모드 진입 후 30초안에 리모컨 조작부의 [정지], [세정 무브] 버튼을

동시에 3초 이상 누름

- 페어링이 완료되면, 부저음과 동시에 리모컨의 시트온도 / 온수온도 부분의

녹색 LED가 동시에 3회 깜빡임


Q. 비데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A. 비데의 무음기능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 [정지]버튼과 [세정/무브]버튼을 동시에 3초이상 누르면, 부저음과 함께

무음기능이 해제됩니다.


Q. 비데 시트가 따뜻하지 않습니다.

A. 시트온도 램프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

- 저온, 중온, 고온 중 설정이 가능

- 에코절전 또는 일반절전이 설정되어 있다면, 절전모드를 해제 진행


안마의자

Q. 안마의자의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A. 새 안마의자를 구매하신 경우 배송 및 설치비는 무료입니다.


Q.풋커버는 어떻게 교체하나요?

A. 아래 순서대로 교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왼발, 오른발의 유닛 풋커버 지퍼 손잡이를 잡고 지퍼를 열어 분리합니다.

- 새로운 풋커버의 지퍼를 분리하여 왼쪽, 오른쪽을 확인합니다.

(지퍼의 손잡이가 달린 부분이 왼발 풋커버)

- 오른발, 왼발 유닛별 부착된 지퍼 손잡이에 새로운 지퍼 커버를 체결합니다.


웰스 전국지점 찾기 링크

웰스의 전국 지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링크입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생활 맞춤 솔루션, 웰스

New Life Curator

m.kyowonwells.com:4440


웰스 관련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