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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이전설치 (총 정리)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코웨이 고객센터에서는 빠른 고객상담을 위하여 콜센터, 1:1상담,
상담챗봇, 상담사 채팅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고객센터 콜센터 번호
1588 5200
-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긴급상담 : 연중무휴 24시간
코웨이 고객센터 A/S, 이전설치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카테고리에서
'A/S 이전설치' 항목을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요금 및 보증기간 안내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 부품비 : 제품을 수리할 때 교체되는 부품이 있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
- 수리비 : 제품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의미
- 출장비 : 유상수리 대상으로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해당하며, 제품수리여부와
상관없이 출장비는 18,000원입니다.
단,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일) 출장비는 22,000원이 청구됩니다.
무상수리 (보증기간)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이나 결함에 적용이 됩니다.
품목 | 보증기간 | 부품보유기간 |
전기레인지 | 1년 | 5년 |
공기 청정기 | ||
의류 청정기 | ||
침대(매트리스/프레임/모션프레임) | ||
연수기 | ||
LES셀마스크 | ||
비데 | 6년 | |
안마의자(리클라이너/발마사지기) | ||
족욕기(반신욕기/전신사우나/무릅사우나) | ||
정수기 | 7년 | |
가습기 | ||
제습기 |
제품 보증기간의 산정기준은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의
품목별 품질보증기간에 의거하여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품 보증기간 산정기준은 제품구입일(제품설치일자)을 기준으로 하며,
제품 구입일이 확인이 되지 않을 때는 제조일(고객만족스티커)로부터 6개월이
지난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하고 있습니다.
유상수리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품질보증 기간이 남아있더라도 비용이 발생합니다.
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 (부품의 분실, 제품 외 문제, 설치 및 해체 등)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제품을 해체하거나 이전 설치, 위치변경을 하는 경우
- 당사 제품 이외의 문제로 인해 서비스 매니저가 출동하는 경우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요청에 의해 제품 점검을 할 경우
- 사용 중 분실한 제품의 재공급을 요청하는 경우
- 이물질로 인한 오염 및 매트리스 커버 미장착으로 인한 자연변색 등으로 발생한 하자로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매트리스 제품군)
-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난 경우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인하여 고장이 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해 고장이나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제품 내부에 이물질(물, 음료수, 커피, 장난감, 젓가락)을 투입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고객의 부주의 또는 시너(신나), 벤젠 등과 같은 유기용제에 의해 제품 외관이 손상되거나 변형된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 설치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고객이 직접 개조, 수리한 후 고장이 나거나 부품의 분실 누락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매트리스 제품군
- 부적합한 프레임에 매트리스를 억지로 끼워넣어 변형된 경우
- 소비자 과실로 인한 매트리스의 보풀, 찢어짐, 미어짐, 구멍 등으로 매트리스가 훼손된 경우
(설치 및 케어렌탈 서비스 관련하여 당일 발생한 경우 제외)
- 매트리스 사용에 따른 누운 자국으로 인한 꺼짐의 경우
- 제품의 구조를 임의로 변경한 경우
(탑퍼를 임의로 분리하여 사용한 경우도 해당됨)
- 사용 및 설치상의 주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 가정용 제품의 숙박업소나 요양소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렌탈 제품 관리 서비스
코웨이 고객센터에서는 서비스 카테고리에서 정수기 / 공기청정기 / 비데 / 연수기 / 매트리스 / 의류청정기 /
안마의자 등의 제품관리 서비스 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렌탈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 한하여
12,000명의 전문관리 인력을 동원한 신속하고 깐깐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상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체 / 이전설치 및 고객 부주의시 유상 서비스)
하트서비스
하트서비스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에 대한 서비스입니다.
- 정수기 : S마크를 받은 살균키트로 탱크부터 유로까지 세척하고 주기에 맞춰 필터를 교체를 해주며,
정수기 외부점검 및 얼음정수기일 경우 얼음정수 탱크점검 등이 있습니다.
- 비데 : 필터교체와 노즐팁 교체, 노즐덕트 교체, 건조덕트 교체 등이 있으며, 비데외부 세척과
변기세정제 투입 등이 있습니다.
- 공기청정기 : 위생적이고 깨끗한 필터로 교체하고 가습기능의 공기청정기의 경우 물통세척, 가습필터 세정 등이
있으며, 제습기능의 공기청정기의 경우 수조부의 점과 공기청정기의 외관 크리닝과 외부 오염도 센서 점검 등이
있습니다.
- 연수기 : 재생제 교체, 필터 교체, 건전지 교체 등이 있습니다.
케어서비스
케어서비스는 매트리스, 의류청정기, 안마의자 제품에 대한 서비스입니다.
- 매트리스 :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UV살균, 진드기패치 부착 등이 있습니다.
- 안마의자 : 제품 상태 점검, 헤드 쿠션 및 어깨, 등&엉덩이, 발패드 분리, 내부클리닝,
발패드 새 제품으로 교체 (12개월마다 교체), 헤드 쿠션 및 어깨 등&엉덩이, 발 패드 조립,
UV살균케어, 제품 시스템 점검 및 마무리 등이 있습니다.
- 의류청정기 : 사전 기기 점검, 내부 클리닝(에어샷/내부, 흡입부/토출부), UV케어, 급/배수통 세척,
프리필터/가습필터 세척, UV케어 주기별 필터 교체, 오염도 센서 점검 및 외관 클리닝 등이 있습니다.
코웨이 공식 매장 정보
강남 논현점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606, 1층 코웨이)
용산 아이파크몰점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용산아이파크몰 리빙파크 5층 코웨이)
구로 G타워점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38, G타워 3층 코웨이)
인천 구월점
(인천시 남동구 남동대로 767, 코웨이)
용인 리빙파워센터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59, 리빙파워센터 지하 3층 코웨이)
수원 망포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13, 코웨이)
광주 상무점
(광주시 서구 치평동 1236-3, 코웨이)
대구 수성점
(대구시 수성구 황금동 845-3, 코웨이)
부산 해운대점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601, 코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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