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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카 고객센터번호 / 사고처리절차 / 이용꿀팁 본문
그린카 고객센터번호 / 사고처리절차 / 이용꿀팁
쏘카와 함께 대한민국 차량 공유 서비스의 대표업체인
'그린카'에 대해 총정리하였습니다.
그린카 사고 접수 방법...
그린카를 이용하는 도중에 사고가 발생할 경우
경찰 신고와 함께 그린카 고객센터로 사고 접수를
해야 하는데요.
그린카 사고 접수 고객센터 번호
1899 - 5454
차량이나 파손된 시설물이 있는 경우에는 소유자 연락처와
차량번호를 확인해야 하며, 파손된 시설물이나 차량이나 기물은
반드시 사진을 찍어 그린카 어플에 업로드하여야 합니다.
주의할 점은 사고가 발생한 뒤 고객센터를 통해
사고를 신고하지 않고 상대방과 합의하거나 현장을 떠나게 되면,
사고 면책 적용 및 상대방에 대한 보험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반드시 고객센터에 유선 확인 후 현장을 떠나야 합니다.
또한, 사고가 났더라도, 차량 이용시간 내에 반납신청을 하지 않으면,
연장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그린카 고객센터 번호 총정리...
그린카 24시간 콜센터 전화번호
1899 - 1313
그린카 사고 접수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 - 5454
그린카 사고 처리 과정 요약...
그린카 고객센터에 사고 접수가 완료되면,
차량은 그린카 지정 공업사에 입고가 되고
수리가 끝난 후 보험사에서
최종 과실 여부를 판단한다고 합니다.
(이 과정은 평균 4주가 소요되며, 수리기간 그린카 이용 정지됨)
그린카 이용 꿀팁
차량 주유 방법
그린카의 경우 차량 내 비치되어 있는 주유카드를 활용해서
주유를 진행해야 하며, 주유카드는 실내 대쉬보드 왼쪽에 위치합니다.
그린카 주유는 반드시 비치된 주유카드를 이용하여 주유하는 것이 원칙이며,
카드가 없는 경우 반드시 영수증을 챙겨 3개월 이내로 청구해야 한다고 합니다.
(3개월 이후는 다른 카드 주유 환불 불가)
그린카 할인 이용방법
카 셰어링 서비스는 상시 할인에 특화되어 있는데요.
그린카 멤버쉽뿐만 아니라 그린카 앱 내에서 할인쿠폰 메뉴가
존재하여 적용가능한 할인쿠폰을 적용하여 이용하시면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 그린카 고객센터 번호와
이용 꿀팁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늘 도움되는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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